팅크웨어,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 28곳 신설

팅크웨어,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 28곳 신설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6.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전국 28곳의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을 오는 10일 새로이 신설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팅크웨어는 기존 9개의 직영 A/S센터 및 90여개의 S/W 업그레이드 대행점과 함께 이번 28곳의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 신설로 전국 130여개에 이르는 업계 최대 규모의 전국 서비스망을 구축했다.

특히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은 천안, 목포, 창원, 강릉, 구미 등 전국 28곳에 신설돼 지방 고객에 대한 A/S를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은 S/W 업그레이드뿐 만 아니라 LCD, 스피커, 버튼, 배터리 등 일반 부품에 대한 수리 및 점검, 액세서리 교체, 매립 장착 등 기본적인 A/S가 가능하며, 메인보드 및 GPS 모듈, 각종 센서 등과 같은 수리는 직영 A/S센터로 이관돼 수리된다.

또한 수리 기간 중 고객 요청 시 제공되는 ‘단말기 대여 서비스’와 수리된 제품을 가정이나 직장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택배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는 ‘내 집 앞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성을 더했다.

팅크웨어는 “이번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 신설로 130여개에 이르는 전국 서비스망을 보유해 내비게이션 선두 기업으로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한층 다가가는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오는 14일 현재 방이동에 소재한 강남 A/S센터를 양재동 오토갤러리로 이전한다. 새로이 이전하는 강남 A/S센터는 넓은 주차 공간과 함께 강남권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해 고객 서비스 품질도 향상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휴무는 공휴일(일요일 포함), 매주 첫째 셋째 토요일이다.

‘아이나비 서비스 지정점’ 및’ ‘강남 A/S센터’ 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와 고객서비스센터 1577-424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