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김현중 팬클럽 ‘김현중퍼펙트’, 소아암 어린이 위한 기부활동 전개

SS501 김현중 팬클럽 ‘김현중퍼펙트’, 소아암 어린이 위한 기부활동 전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6.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중퍼펙트’ 팬클럽이 SS501의 리더 김현중의 생일을 맞아 십시일반 다시 모금활동을 펼쳤다. 지난 2009년 4월에도 후원금 1,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전달한 김현중퍼펙트는 올해에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했다.

김현중퍼펙트는 생일 축하만을 위한 단순한 모금이 아닌, 생일을 축하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를 택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그들의 특별한 나눔을 통해 소아암으로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국장은 “이제 나눔은 생활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있다. 생일, 돌, 결혼식, 승진 등을 기념하며 기부에 동참한다. 이번 김현중퍼펙트의 나눔 소식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나눔’에 대해 생각하고,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나눔 캠페인 ‘노랑Reborn+’을 진행하고 있다. 본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부자에게 ‘노랑리본 키트’도 선물한다. 나눔 참여는 www.hello-reborn.org, 또는 전화(02-766-7671)로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