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매콤한 양념빵 ‘브래디’ 2종 출시

스무디킹, 매콤한 양념빵 ‘브래디’ 2종 출시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06.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과일 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 www.smoothieking.co.kr)은 ‘스파이스 치즈 치킨 브래디’, ‘커리 포크 브래디’ 등 베이커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브래디’는 녹진한 양념을 빵 속에 넣어 만든 스터핑 브래드(Stuffing Bread)로 따뜻한 양념을 바삭한 빵으로 감싸 만들어서 차가운 스무디와 함께 먹으면 좋다. 맛도 매운 맛을 강조해 달콤한 스무디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테이크아웃 고객을 배려해 스틱형으로 개발돼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파이스 치즈 치킨 브래디는 매콤한 불닭소스에 부드러운 치즈로 맛을 냈다. 빵의 바삭함이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커리 포크도 커리의 향긋함과 매운맛을 강조했다. 브래디만 구매할 경우 2,300원. 스무디&브래디 세트는 5,100원이다.

브래디는 스무디와 브래드를 합쳐 만든 신조어로 스무디킹은 ‘브래디’를 음료군인 ‘스무디’와 비슷한 수준의 베이커리 라인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스무디와 먹으면 맛과 기능성이 배가되는 베이커리류를 꾸준히 개발해 브래디의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스무디킹 브랜드 전략 유형준 팀장은 “상큼한 스무디와 잘 어울리는 매콤한 핫 브래디가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새롭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 스무디와 잘 어울리는 핫 브래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