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아이티씨 홈빙 와인 감식초 제조기 체험단 모집”

“라인아이티씨 홈빙 와인 감식초 제조기 체험단 모집”

  • 김상호 기자
  • 승인 2010.06.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 입맛도 없고 가족들의 건강도 걱정이 된다. 집에서도 직접 간편하게 요구르트 및 다양한 종류의 식초 등 웰빙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홈빙 와인 감식초 제조기 하나면 이런 걱정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기존에 요구르트를 만들 수 있는 유사한 기능의 제품들도 있었지만 특허 인증을 받은 라인아이티씨의 홈빙W-1000 제품은 요구르트뿐만 아니라 와인 및 각종 천연재료를 활용한 식초, 그리고 청국장 등 단시간 내에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이다.

기존 타사의 제품의 경우 작은 용기에 나눠 담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는데 홈빙W-1000제품은 별도 전용 유리 용기가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완성된 메뉴는 냉장고에 바로 보관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있다.

요구르트를 제조할 경우 우유팩용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한번에 배합과 발효가 가능하도록 더욱 편리함을 강조하였고, 몸에 좋은 와인 및 감식초 등을 24시간이라는 짧은 제조시간 내 완성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제조하여 식초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에 응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12W의 낮은 전력소비량으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홈빙W-1000 제품은 요구르트는 10시간, 와인 및 천연과일을 활용한 식초는 24시간, 청국장은 48시간이면 제조가 가능하여 몸에 좋은 웰빙식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라인아이티씨(www.line-trade.com) 이상용 대표는 “꾸준히 사랑받는 홈빙W-1000 제품을 통해 가정에서 직접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웰빙 식문화를 확장하고 홈빙 와인.감식초 제조기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홈빙 와인 감식초 제조기 체험단은 소비자의 사용후기 전문사이트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에서 진행되며 총 6명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이 되면 ‘라인아이티씨 홈빙 와인 감식초 제조기W-1000’을 2주간 체험하고, 체험한 제품 후기 및 미션을 성실히 수행한 회원에게는 체험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웰빙 프로젝트’ 홈빙 와인 감식초 제조기 체험단에 도전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 보는 것은 어떨까?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7부터 6월 20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6월 22일에 아이후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