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Yes Point 팡팡 이벤트’

외환카드, ‘Yes Point 팡팡 이벤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0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외환카드 Yes Point의 인지도 증대와 Point 사용 활성화를 위하여 Yes Point를 이용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Yes Point 팡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Yes Point 팡팡 이벤트’는 전국 주요 가맹점에서 Yes Point를 이용하여 결제하고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 에 응모하기만 하면 스타벅스 아이스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Yes Point 및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상위 고객 200명에게 외환 Gift 카드 5만원권, Yes Point 1~3만점 제공하는 경품행사도 6월말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외환카드의 Yes Point는 외환카드 이용실적(일시불 및 할부매출)이 있고,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졌을 경우 외환은행에서 정한 카드상품별 적립포인트와 특별가맹점(Yes Point Club) 이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 서비스로, 사용금액에 따라 1,000원당 0.1~1.5% 기본포인트를 적립해 주며 적립된 Yes point는 다양한 ON, OFF line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Yes Point” 이용 주요 가맹점은 홈플러스, 예스쇼핑, 예스투어, 롯데월드, Yes Mobile Shop, 인터파크, 옥션외 수만개 Yes Point Club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최근 Yes Point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커피, 아이스크림, 피자 등)을 Yes Mobile Shop을 오픈하여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외환카드 예스포인트는 1995년 카드업계 최초로 도입된 포인트 적립서비스로, 포인트 기부행사, 정치자금 기부, 외환카드 쇼핑몰은 물론 다양한 ON, OFF line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포인트관련 이벤트를 통해 외환카드 Yes Point 사용활성화 등에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외환은행은 2010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을 기념하여 “더원체크 월드컵 스페셜 에디션 카드”를 6월말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제공 이벤트로 “남아공 16강을 넘어 8강에 도전한다”가 함께 진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