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손별이, 북한앵커에서 수호천사까지 팔색조 활약에 인지도 고공상승!
‘개그콘서트’ 손별이, 북한앵커에서 수호천사까지 팔색조 활약에 인지도 고공상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5.08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콘 손별이, 차세대 대세 개그우먼 ‘예약 완료’

‘개그콘서트’ 손별이, 북한앵커에서 수호천사까지 팔색조 활약에 인지도 고공상승!
'개콘 손별이, 차세대 대세 개그우먼 ‘예약 완료’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신인 개그우먼 손별이의 활약이 ‘개그콘서트’에 활기를 더하며 차세대 스타 개그우먼의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해 KBS 31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된 손별이는 현재 ‘핵갈린 늬우스’와 ‘수호천사’ 등에 출연하며 비교적 짧은 기간에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핵갈린 늬우스’에서는 유창한 북한 사투리로, ‘수호천사’에서는 무대 위에 오르는 홍현호, 정승빈과는 다르게 목소리 출연만으로도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된 ‘핵갈린 늬우스’에서 북한 뉴스 앵커 장기영과 손별이는 식량이 부족한 남조선의 모습을 전했다. 두 사람은 “먹는 것이 얼마나 부족했으면 TV에 ‘편의점을 털어라’ ‘냉장고를 부탁해’ ‘쇼 미 더 머니’ 등 구걸하는 프로그램이 등장했겠냐”며 “이 불쌍함을 헤아릴 수가 없다”는 과장된 ‘가짜뉴스’로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유발했다.

또, ‘수호천사’에서 홍현호를 위기에서 구하는 수호천사 역을 맡고 있는 손별이는 이날도 반전 웃음을 선사했다.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홍현호는 자신의 머리카락을 국그릇에 넣은 ‘진상 손님’ 정승빈을 대하며 당황했다. 

그때 나타난 수호천사 손별이는 “제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01-112-6396 제 계좌번호에요. 선입금해주세요”라고 말한 것도 모자라 “현호군, 당신은 혼자서 어려운 일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모스트 지니어스 리바이벌’이에요. 줄여서 ‘모지리’라고 부를게요”라고 말해 홍현호를 또 한 번 당황시켰다.

이어 홍현호는 손별이가 “강력한 필살기가 있다”면서 “강하게 나가라”고 했지만 그 필살기는 ‘맷집’인 것으로 뒤늦게 밝혀져 울상을 지었다. 또 절체절명의 순간에 애타게 수호천사를 찾았지만 손별이는 그 사이 “강아지 밥을 주러 다녀왔다”며 홍현호를 더욱 위기에 빠트려 큰 웃음을 안겼다.

손별이는 이날 ‘핵갈린 늬우스’와 ‘수호천사’ 외에 ‘세.젤.예’에도 깜짝 등장해 환호를 받았다. ‘세.젤.예’에서 손별이는 레옹의 모습으로 등장한 송준근의 뒤를 이어 마틸다 캐릭터로 등장해 “아니, 마틸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지만, 나이 차이 때문에 결혼을 허락 받지 못하는 임우일의 ‘어린 여자친구’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다시 한 번 반전의 재미를 안겼다.

이에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손별이 재주가 많은 듯", "손별이 귀엽고 연기도 잘해", "수호천사 성우인줄 알았는데 신인 개그맨이었네 넘 웃겨", "손별이, 이수지 오나미 이어서 하드캐리 중"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암보험비교-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