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 청량감 넘치는 향수 화보 공개

배우 이동욱, 청량감 넘치는 향수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4.2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욱 × Jimmy Choo Man Ice ‘Scent of a Man’

배우 이동욱, 청량감 넘치는 향수 화보 공개
이동욱 × Jimmy Choo Man Ice ‘Scent of a Man’

▲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배우 이동욱이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지미추 ‘맨 아이스’ 향수 화보를 촬영했다.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배우 이동욱이 내뿜는 상쾌한 남자의 향기를 담은 이번 화보는 청명한 블루톤의 배경을 뒤로 한 채,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동욱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담았다.

이 날 이동욱은 화보 촬영 내내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그는 손으로 향수를 무심하게 들거나, 향을 맡는 등 시시각각 다채로운 포즈를 구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그는 화보를 통해 향수와 지미추 맨 아이스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좋은 향수는 자신과 어우러져 도드라지지 않으면서 자기 고유의 느낌을 내도록 도와주는 것이라 할 수 있죠. 가까운 사람에게는 ‘아 그 사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도록 좋은 안정감을 주는 것 같아요. 지미추 ‘맨 아이스’를 쓰면 열정적이고 자유롭고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로 보이게 만들어 줄 것 같네요”

이동욱이 선택한 지미추 맨 아이스는 상쾌한 시트러스 아로마틱 향으로, 젊고 에너지 넘치며 액티브한 남성을 위한 향수다. 이동욱과 지미추 맨 아이스의 ‘시원한 케미’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추후에 아레나 홈페이지(www.arenakorea.com)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