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AWS 서밋 서울 2017’에서 클라우드 보안 전략 제시

안랩, ‘AWS 서밋 서울 2017’에서 클라우드 보안 전략 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4.2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이 20일 코엑스 컨벤션센터(강남구 삼성동)에서 열린 ‘아마존 웹 서비스 서밋 서울 2017(Amazon Web Service Summit Seoul 2017, 이하 AWS 서밋 서울 2017, 보충자료 참고)’에 참가해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소개했다.

안랩은 세션 발표에서 ‘클라우드 보안 위협 및 대응 방안’을 주제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신 보안위협 동향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대응 방안을 제시했다.

또 다양한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모니터링 대시보드, 발생 이벤트 관리, 침입대응 보고서 등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를 시연했다.

안랩 서비스사업기획팀 김준호 과장은 “클라우드를 도입했거나 도입예정 기업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가 보안이다”며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는 국내 최다 고객사 관제와 해외 데이터 센터 관제 경험 등을 기반으로 검증된 안정성과 보안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안랩 AWS 고객 원격 보안관제 서비스’는 AWS 이용 고객이 직접 수행해야 하는 네트워크 및 웹 서비스 등에 대한 보안을 안랩의 침해대응(CERT) 전문인력이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관리(분석·대응)하는 서비스다.

2016년 1월 서비스 출시 이후 미디어사, O2O(Online to Offline), 글로벌 고객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확보하며 좋은 시장 반응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