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2010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폭스바겐 2010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6.0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6월 7일부터 25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여름철 무상 점검 캠페인은 무더운 날씨로 차량 관리가 특별히 요구되는 여름철을 대비하여 폭스바겐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차량 안전 및 엔진오일, 에어컨,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와이퍼 점검 등의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폭스바겐 순정 약품을 사용한 에어컨 냄새 제거 서비스 또한 2만원(기존 서비스 가격 8만원)에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 추첨을 통해 여행가방, 우산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 등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 기준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면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고객 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단, 부산 지역의 경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인해 7월19일부터 7월30일까지 별도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