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바람 부는 ‘개콘’, 새 코너들로 성공적인 봄 개편!

새 바람 부는 ‘개콘’, 새 코너들로 성공적인 봄 개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4.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새로워진 ‘개콘’, 새 코너 ‘내꺼하자’로 분위기 쇄신 성공

새 바람 부는 ‘개콘’, 새 코너들로 성공적인 봄 개편!
한층 새로워진 ‘개콘’, 새 코너 ‘내꺼하자’로 분위기 쇄신 성공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KBS 2TV ‘개그콘서트’가 새 코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변화의 속도를 높이고 있다.

9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에서는 김기열-박소라-양선일이 호흡을 맞춘 새 코너 ‘내꺼하자’가 첫 공개됐다. 김기열과 박소라는 결혼을 앞둔 형사 커플로 등장해 ‘사건 조사’와 ‘새 집 마련’ 사이에서 갈팡질팡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결혼을 한 달 앞두고 신혼집을 마련하지 못한 김기열과 박소라는 사건 조사차 도둑이 든 집을 방문했지만 조사는 안중에도 없이 180도 세입자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두 사람은 사건 신고자인 양선일이 “도둑이 들었다는 소문이 나서 전세 1억5천이던 집이 1억에 내놔도 안 나간다”는 말에 눈을 반짝이며 집안 곳곳을 살펴봤다. 특히 박소라는 넓은 베란다와 얼음이 나오는 빌트인 냉장고, 화장실이 있고 방음까지 잘 되는 방에 과도하게 관심을 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또 범인과 집주인이 몸싸움 할 때 벽에 피가 튀었다고 하자 사건 증거 수집은 뒷전이고 “도배를 새로 해야 하나” “나중에 집주인이 딴 말 못하게 증거 사진을 남겨 놔야 한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기열과 박소라는 집을 보러 왔다는 손님 곽범을 경계하며 “여기 살인 사건 현장이다. 10명이 죽어 나갔다. 곧 11번째 되시겠다”며 그를 쫓아냈다.

조사를 마친 후 돌아간 두 사람은 곧바로 형사가 아닌 커플로 변신, 팔짱을 끼고 나타나서는 “집 보러 왔다. 이 집 너무 좋다”며 본색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올해 들어 ‘개그콘서트’는 ‘돌아가’ ‘연기돌’ ‘부담거래’ ‘창과 방패’ ‘’사랑 참 어렵다‘ ’고성방가‘ 등 10개 이상의 새로운 코너들을 꾸준히 무대에 올리며 분위기 쇄신에 성공했다.  

특히 최근에 선보인 ‘아무말 대잔치’, ‘봇말려’, ‘수호천사’ 등은 소재의 신선함과 선후배 개그맨들의 조화, 그리고 박진호, 손별이 등 신인 개그맨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같은 '개그콘서트'의 새로운 시도들에 시청자들 또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조사하는건지, 집을 보러간건지 푼수형사 커플 웃기다", "최근 개콘 졸잼", "요즘 새 코너들이 다들 잼있네", "개그맨들이 열심히 하는 게 눈에 보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