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IT분야 일자리 한마당 개최

경기도, IT분야 일자리 한마당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0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주최·주관하고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이 함께하는 ‘2010 IT분야 경기도 일자리 한마당’이 오는 10일 오후 2~5시까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반도체, 네오위즈아이엔에스, 동양이엔피 등 30여 개의 IT분야 우수기업과 유망 중소기업이 참가하여 면접 등을 거쳐 현장에서 바로 채용이 진행된다.

특히, 기존 백화점식 물량위주의 운영에서 탈피, 직종별로 특화된 업체 선정은 물론 구인업체와 구직자 간의 충분한 정보교류가 가능하도록 기획하여 높은 채용 성공률이 기대된다.

참가 기업에는 면접 부스를 비롯하여 경기일자리센터 인터넷 사이트 ‘인투인’(www.intoin.or.kr/ggjob)에서 맞춤형 우수 인재 추천, 채용솔루션, 채용공고등록 등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채용완료 시까지 경기일자리센터에서 적합한 구직자를 알선 받게 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기업에는 다양한 기업 지원제도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과 구직자는 인투인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현장 면접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갖춰 직접 참석하면 되고, 구직활동 확인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