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훼미리마트, 대한민국 응원 간식 16만개 쏜다

옥션-훼미리마트, 대한민국 응원 간식 16만개 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www.auction.co.kr)이 ‘훼미리마트’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월드컵 관련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총 16만명에게 공짜로 음료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1일부터 ‘전국민 열정에게 묻다’ 이벤트를 진행, 훼미리마트의 공짜 음료수를 증정하는 한편, 매일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통해 명품 브랜드 50%할인 쿠폰 및 대한민국 선전을 기원한 23%, 16%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먼저, 옥션 사이트에서 ‘당신이 사랑하는 응원’이라는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고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훼미리마트’에서 음료수로 교환 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 ID당 1회씩 매일 참여가 가능하고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6만명에게 쿠폰이 증정될 예정으로, 당첨 모바일 쿠폰 다운 후 10일 이내에 인근 훼미리마트에서 콜라, 캔커피, 스포츠 음료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매일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통해 16강을 기원하며 총 160명에게 옥션의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폴로, 랑콤 등의 명품브랜드를 1~3만원대의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옥션은 태극전사 23인의 선전과 대한민국 16강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매일 추첨을 통해 각각 23%, 16% 할인 쿠폰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옥션 온사이트 마케팅팀 이연진 과장은 “기업간의 월드컵 마케팅 교류가 활발한 시점으로, 특수를 노린 업체들의 다양한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월드컵을 더욱 다양하고 풍요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