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새로운 그린 패키지 론칭

하이네켄, 새로운 그린 패키지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2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네켄, 새로운 그린 패키지 론칭

혁신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디자인을 채택한 그린 패키지를 선보인다.

업데이트된 패키지를 사용하지만 1873년부터 고집해 온 하이네켄 제품의 퀄리티는 일체 변함이 없다.

하이네켄은 진정성 있는 브랜드의 뿌리와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의미 있는 변화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그 노력의 일환으로 탄생한 이번 그린 패키지는 오랜 기간 고객과 함께해 온 하이네켄의 전통적인 그린 컬러와 빨간색 별 모양이 더욱 돋보이도록 기획되었다.

하이네켄은 또한 소비자에게 보다 정확한 제품정보를 제공하고자 제품의 표기사항 일부를 교체한다. 기존에 생산일자로 표기한 제조일자 관련표기는 유통기한으로 바꾸고 제품 제조 관련정보를 수정하여 표기함으로써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이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보건복지부의 요청에 따라 변경된 주류 음용에 대한 경고문을 적용하였다.

새로운 제품 패키지 적용 후에도 하이네켄은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브루마스터 주도 하에 기존의 맛과 완벽한 품질을 유지한다. 맥주 순도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않는 오직 순수 100% 몰트와 물, 홉, 하이네켄만의 A-이스트(A-Yeast)로 1873년부터 지금까지 타협하지 않는 품질을 고수하였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차디 압도(Chadi Abdo) 상무는 “하이네켄은 진화를 모색함과 동시에 오랫동안 지켜져왔던 고객과의 약속을 유지하는 노력을 잊지 않는다”며 “제품 품질과 맛에 있어서 고유의 완벽함을 그대로 보존하고, 표기사항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도록 바꿀 예정이다”고 밝혔다.

하이네켄의 뉴 그린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은 3월부터 순차적으로 시중에서 만나볼 수 있고 일부 캔 제품군은 4월부터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네켄은 앞으로도 전 세계 넘버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