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리움과 폭스 인터랙티브, 모바일용 ‘리오: 매치3파티’ 출시

플레리움과 폭스 인터랙티브, 모바일용 ‘리오: 매치3파티’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3.23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 인터랙티브(Fox Interactive)와 제휴하고 전 세계에 2억5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갖고 있는 모바일, 소셜 및 웹 기반 게임 개발자인 플레리움(Plarium)이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용 최신 트리플A 매치-3(AAA Match-3) 게임인 리오: 매치3 파티(Rio: Match-3 Party)를 출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어드벤처는 재미있고 진행이 빠른 퍼즐 기법과 인기 있는 캐릭터들이 대거 참여하는 생동감 있는 리오 제품군의 세상을 결합시켰다.

플레이어들은 블루(Blu), 주얼(Jewel), 니코(Nico), 페드로(Pedro) 및 다른 리오의 갱들을 도와 이제까지 브라질에서 봐왔던 것 중 최고의 파티를 열면서 아마존의 정글과 리오데자네이로의 거리를 탐험하게 될 것이다. 아주 멋진 로케이션과 다채로운 스토리에서부터 블루가 되어 돌아오는 제시 아이젠버그(Jesse Eisenberg)를 비롯해 15시간이 넘는 완벽한 음성의 인터랙티브 캐릭터 대화에 이르기까지 플레리움은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군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기대하는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다.

플레리움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가비 샬렐(Gabi Shalel)은 “리오는 회사를 대표하는 트리플 A 제품의 가치와 정말로 특별한 무언가를 창출해내는 매치3 캐주얼 게임을 담은 플레리움의 플래그십 모바일 타이틀의 깊이를 결합시키고 있다”며 “팬들이 리오 월드의 에너지, 캐릭터 및 어드벤처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지 알기 때문에 사람들이 일반적인 매치3게임에 대해 기대하는 바를 뛰어 넘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여전히 도전할만한 게임이긴 하지만 이해하기 쉽고 세밀하게 묘사된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푸르름이 우거진 주변환경과 완벽한 음성의 양방향 대화를 통해 게임 장르에 값진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낸 것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도전과제를 풀어나가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며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고, 영화 속 흥미진진한 목적지에서 파티를 여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을 끌어 모으면서 수 백 단계의 레벨을 통과하기 위해 자기만의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될 것이다. 또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게임 모드를 통해 혼자 게임을 즐기거나 혹은 최고 점수나 무료 선물과 토너먼트 랭킹을 얻기 위해 친구들과 경쟁할 수도 있다.

게임의 중요한 특징은 다음과 같다.

살아있고 숨쉬는 리오 파티를 경험하라!

-아마존 정글, 리오 시티 및 코파카바나 해변을 탐험하면서 다시 플레이 할 수 있는 수 백 단계의 레벨을 통해 자신의 길을 맞추어보고, 제압하고 타격한다. 항상 새로운 로케이션이 더해지기도 한다.

-메달을 획득하고 새로운 레벨을 열어가면서 진행한다. 지도가 바뀌는 것을 주시하고, 풍선, 현수막, 디스코 볼, 라이브 무대 및 파티를 위해 필요한 다른 물건들을 추가하면서 진행한다.

-내려갈 각오가 되었다면 지금까지 봐왔던 것 중 가장 큰 애니메이션으로 구현한 파티에서 각 단계를 마치면 모두 함께 모이는 것을 지켜보라.

모든 친구들과 함께 놀아라!

-쥬얼, 나이젤, 니코 등을 비롯해 리오 경험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를 수집한다.

-게임에서 황금을 획득하고 자기 나름의 엄청나게 특별하고 독특한 능력을 갖고 있는 새로운 캐릭터와 친구가 되어 파워를 키운다.

친구들과의 파티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여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 받고 지도 상에서 친구들이 진행하는 것을 살펴보며 상을 타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경쟁한다.

리오: 매치3 파티는 지금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태리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터키어, 포르투갈어 및 러시아어 등으로 출시되어 전 세계 사용자들이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