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클럽에서 술 취한 여자에게 굴욕!

김종민, 클럽에서 술 취한 여자에게 굴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0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밤 11시, QTV '순정녀- 미공개 하이라이트편’으로 숨은 1인치 대 공개!

천명훈이 김종민이 클럽에서 겪었던 굴욕 사건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명 ‘김종민 클럽 굴욕 사건’은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 '순위 정하는 여자'의 스페셜 번외편 '순위 정하는 남자' 녹화 당시 폭로됐다.

신정환, '꽃미남 일본인 배우' 오타니 료헤이, 영화 '짐승'의 주인공인 '오리지널 짐승남' 정석원, 유상무 등과 함께 출연한 천명훈은 김종민에 관한 깜짝 폭탄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연인 즉, 클럽에 가더라도 절대 여자에게 대시를 하지 않는 김종민이 하루는 클럽에서 자신의 철칙을 한 순간에 무너뜨리는 미모의 여자를 만났다.

결국 큰 용기를 내 그 여인에게 다가갔지만, 그 분은 너무 술에 취해 제대로 대꾸도 해 주지 않고 귀찮다는 듯 '저리 가라'는 손짓으로 모두들 앞에서 김종민에게 굴욕감을 줬다는 것.

생애 처음 시도한 클럽 대시가 굴욕 사건으로 마무리된 김종민의 안타까운 사연은 오늘(3일) 밤 11시 QTV '순정녀-미공개 하이라이트편'에서 모두 공개된다.

이날은 이외에도 이휘재가 신정환에게 무릎 꿇은 사연, 이지혜만의 독특한 친구의 조건 등 너무 강력해서 혹은 너무 아슬아슬해서 차마 공개하지 못했던 '순정녀의 숨은 1인치’를 모두 볼 수 있다.

‘순정녀’는 이유진, 김새롬, 김나영, 이인혜 등 스타 싱글녀들의 발칙하고도 솔직한 모습과 토크로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QTV의 이미지 랭크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