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한 카드생활을 누리자”

“BC카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한 카드생활을 누리자”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6.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는 아이폰에서 BC카드 이용내역과 카드 혜택 등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구축하고 시행에 들어갔다고 3일 밝혔다.

지난단 8일 아이폰용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 ‘모바일 안전결제(ISP) 서비스’운영을 시작한 BC카드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BC카드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오픈하고 “My BC카드”와 “혜택 파인더 “서비스를 실시한다.

“My BC카드”는 ◀ BC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결제예정 내역 ◀카드승인 내역 ◀카드이용 한도 ◀TOP포인트 ◀My Card 혜택 ◀바로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마트폰에서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BC카드의 사용 내역을 확인하고 카드관련 기본적인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 및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비씨카드 이용대금 명세서, 결제예정 내역, 카드승인 내역, 카드이용 한도 서비스에서는 본인이 소지하고 있는 모든 BC카드의 사용 내역과 한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OP포인트에서는 BC카드를 사용하고 적립된 TOP의 적립 내용, 사용 내역, 소멸예정 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My Card 혜택은 본인이 소지한 BC카드를 모두 조회하고, 카드에 탑재되어 있는 부가서비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BC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바로알림 서비스는 BC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회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전송해주는 SMS 신청 및 변경, 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혜택 파인더”는 ◀주변 TOP가맹점 ◀할인카드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가맹점에 대한정보 및 가맹점에서 사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정보를 제공해 BC카드 이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주변 TOP가맹점은 증강현실(AR)을 이용해 GPS상의 사용자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아이폰 화면에서 고객 주변의 TOP가맹점 위치정보 및 가맹점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주변의 TOP가맹점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가맹점 이용의 편의성이 높아졌다.

할인카드 찾기는 고객이 주로 이용하는 가맹점을 업종별(외식, 놀이공원, 쇼핑, 음료, 영화/공연, 주유)로 구분해 할인 및 부가 서비스가 많이 제공되는 BC카드 상품을 조회하는 기능이다.

BC카드 채널운영부 채병철 부장은 “BC카드는 스마트폰 사용자가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BC카드 서비스와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를 활용한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