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에서 학습하듯... 영어,중국어,일본어 혼자서 단어, 회화까지 할 수 있는 학습기 인기

어학원에서 학습하듯... 영어,중국어,일본어 혼자서 단어, 회화까지 할 수 있는 학습기 인기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6.0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학원에서 학습하듯... 영어,중국어,일본어 혼자서 단어, 회화까지 할 수 있는 학습기 인기

최근 영어에 약한 수험생/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었던 깜빡이나, 하프스터디, 워드스케치 등의 단어학습기 위주의 영어학습기 시장에서 영어, 일본어, 중국어까지 한 번에 학습을 할 수 있는 핸디랩 L-950 어학학습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어학 학업시 힘들고 어려웠던 단어, 문장, 회화 학습을 핸디랩 만의 학습방법으로 손쉽게
혼자 할 수 있으며, 초,중,고등학생들의 학습 외에 회화학습, 토익/수능대비 등 수준별 학습과 난이도별 학습이 가능하다.

핸디랩은 깜박 깜박이면서 뜻과 음을 읽어주며 글씨 크기 또한 작어졌다 커지면서 보다 쉽게 암기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단어학습(영어,중국어,일본어)시 해석까지 음성지원이 되므로 화면을 끝까지 볼 필요가 없다

프라이스디앤 윤영호 대표는 핸디랩어학기 상품기획시 발음교정이 되며 암기도 같이 된다는 학습방법을 어학강사와 전문가의 자문을 얻어 디지털 기반에 적용시켜 교육 → 반복/연습 → 결과 학습이 가능하도록 접목시킴으로, 어렵던 암기학습을 보다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핸디랩 L-950 어학기는 단어암기, 발음교정, 스펠링암기 학습이 한 번에 가능하며, 특히 원어민 발음으로 2번씩 읽어주는 기능은 어느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어 발음교정과 암기를 한 번에 할 수 있다. 단어암기시 문장학습도 가능하며 3만4250개 문장탑재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예전 회화학습 방식대로 회화테잎 400개 분량을 탑재 후 교육방법을 디지털화 시켜 1:1 대화식 회화학습, 발음교정, reading, writing, speaking, 기능 외 이어마이크를 사용 문장,구,절,장 반복까지 어학원에서 학습하는 방식을 최대한 적용시켰다.

그 외 추가 기능으로는 두산동아(영어,중국어,일본어,국어)전자사전 탑재로 기존의 전자사전기능을 충분히 병행하며, 사전점프기능을 접목시켜 문장 및 회화학습시, MP3, E-BOOK 사용시 모르는 단어는 한번 클릭으로 뜻과 음을 바로 찾아준다.

멀티미디어 기능으로는 TV-DMB, 동영상외 강남구청인터넷, EBS, SK인투스 영상을 볼 수 있으며, 라디오, MP3, 전자앨범, 등의 기능이 있다.

프라이스디앤 윤영호 대표는 어학기+외국어회화+전자사전+멀티미디어 4가지 기능이 한 번에 가능하다고 한다.
자세한 기능 및 학습방법은 http://blog.daum.net/handylab/2의 동영상을 참조하면 된다.

프라이스디앤에서는 소자본, 무점포 창업자도 모집하고 있다. (문의 1688-342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