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월급으로 다른 결과를 만든 월급쟁이 부자들의 비밀 ‘잘 모이는 공식’ 출간

같은 월급으로 다른 결과를 만든 월급쟁이 부자들의 비밀 ‘잘 모이는 공식’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15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같은 월급으로 다른 결과를 만든
월급쟁이 부자들의 비밀 ‘잘 모이는 공식’ 출간

월급은 제자리지만 물가는 오르고 예금 금리는 1%대지만 대출이자 금리는 상상을 초월하는 시대다. 정말 돈 모으기 쉽지 않은 시대. 이제까지 알고 있던 재테크 공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공식을 적용해야 할 시기다.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체계적인 월급 관리를 위해 지난 8년간 매달 재테크 세미나를 진행해온 김경필 저자의 새로운 재테크 전략을 담은 신간 ‘잘 모이는 공식’이 비즈니스북스에서 출간됐다.

국내 최고의 가정경제 머니 트레이너인 김경필 저자는 ‘잘 모이는 공식’에서 신 재테크 전략을 소개한다. 재테크 황금기부터 지금까지 사람들의 머릿속에 자리 잡은 고수익률, 절약만이 최고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계획대로 돈을 묶는 바인딩, 목적대로 사용하는 밸런싱, 때에 맞춰 준비하는 타이밍에 맞춰 돈을 모으는 공식을 설명한다.

‘잘 모이는 공식’은 총 총 5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왜 목표 달성률이 기준이 되어야 하는지와 절약 재테크 함정에 빠지지 않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쓰면 쓸수록 더 잘 모이는 소비 예산 공식, 소득 연장을 위해 자신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예산을 활용하는 방법, 매월 일정하게 들어오는 월급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고 묶는 통장 정리 방법까지 알려준다. 그 외에도 투자의 기본 공식, 밸런스와 타이밍이 중요한 노후 소득의 공식과 감수불가의 위험을 대비하는 긴급예비비의 공식도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공식들을 통해 누구나 ‘돈이 절로 모이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초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돈 모으기가 힘들다고 생각하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잘 모이는 공식’을 통해 당신의 월급을 다시 구성해 보자. 지갑 속 로또 한 장보다 당신의 월급 속에 더 큰 기회가 숨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