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곰이 돌아온다! '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

대한민국 대표 곰이 돌아온다! '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08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다 웃기고 보다 강력해진 전설의 ‘곰’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지구의 운명이 사고뭉치 ‘빼꼼’에게 달렸다?!

대한민국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대상 대한체육관광장관상,한국애니메이션학회 작품상, KOCCA 애니메이션 어워드 애니메이션&캐릭터 섹션 문화부 장관상 등 국내 유수의 애니메이션 영화제를 장악했던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빼꼼’이 스크린으로 돌아온다.다가오는 어린이날 개봉을 확정한 <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은 얼어붙을 위기에 처한 지구를 구하기 위해 사고뭉치 허당곰에서 최강 스파이로 다시 태어난빼꼼의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담은 스파이 어드벤처다.

국내뿐만 아니라,아시아 애니메이션 코믹 컨테스트(AACC) Best Work Awards, 프랑스 Mip Junior Licensing Challenge Best of Best Awards,일본 TBS 디지콘6어워드 그랑프리를 수상하고,영국 BBC 등 해외 각국에 수출되는 성과를 거두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빼꼼’을 탄생시킨임아론 감독이 새롭게 선보이는 <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은국내 최고의 CG기술력을 보유하며 특수시각효과(VFX)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하는 종합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모팩앤알프레드가 합류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기존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짜임새 있는 스토리에교훈적인 메시지까지 담은<슈퍼 빼꼼:스파이 대작전>은 대도시와 북극,대규모의 폴라스타 기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볼거리와 화려한 액션, 북극곰의 털 한 올까지 살아 있는 디테일한3D영상을 담아 올 봄할리우드 대작 애니메이션들에 맞서는 유일한 국산 토종 캐릭터로 그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오는 5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컴백포스터 2종은최강 스파이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곰 ‘빼꼼’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트레이드 마크인 엉뚱발랄한 표정, 통통한 D 라인의 몸매가 인상적인 빼꼼이 노란 수트를착장한 채 선보이는 과감한 액션 포즈는,최강 스파이로 거듭난 빼꼼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또한‘빼꼼’의 컴백을 알리는“컴빼꼼”,“대한민국 대표 곰이 온다!”는 카피를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평정했던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의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슈퍼 빼꼼: 스파이대작전>은 명실상부 어린이날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슈퍼 빼꼼: 스파이 대작전>은 오는 5월, 어린이날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