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2천만 명의 마음을 위로한 베스트셀러 원작 '오두막'

전세계 2천만 명의 마음을 위로한 베스트셀러 원작 '오두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개봉 확정!

전세계 2천만 명의 마음을 위로한 화제의 동명 베스트셀러 영화화!
눈부신 치유의 여정으로 향하는 티저 예고편 대공개!

어린 딸이 죽은 뒤 절망 속에 살던 남자가 의문의 편지 한 통을 받으며 겪게 되는 눈부신 희망의 여정을 그린 영화 <오두막>이 오는 4월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오두막>은 전세계 46개국에 출간, 2천만부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급 신드롬을 일으킨 윌리엄 폴 영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해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았다. 뉴욕타임즈 49주 연속 1위, 워싱턴포스트 55주 연속 베스트셀러, 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2008년 미국 최고의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며 전세계를 휩쓴 화제의 동명 베스트셀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 Top 100까지 선정되며 지금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생에 찾아온 가장 큰 절망과 상처를 치유해가는 눈부신 여정을 그린 영화 <오두막>은 올봄 관객들의 깊은 공감을 자아내며 인생을 변화시킬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제 85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휩쓴 <라이프 오브 파이> 제작진이 참여한 영화 <오두막>은 환상적이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것은 물론, <핵소 고지><터미네이터: 미래전쟁의 시작><아바타>의 샘 워싱턴과 <히든 피겨스><설국열차><헬프> 등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을 거머쥔 옥타비아 스펜서가 주연을 맡아 탁월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마음의 상처를 입은 남자 맥(샘 워싱턴)이 만나게 되는 눈부신 기적의 여정을 엿볼 수 있다.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불의의 사고로 사랑하는 딸을 잃고 깊은 슬픔에 잠긴 맥에게 어느 날 의문의 편지 한 통이 도착한다. 미지의 인물로부터 온 편지는 그를 오두막으로 초대하고, 마지막 한 줄기 희망을 찾아 오두막으로 향하는 맥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놀라운 사건을 암시하며 기대를 증폭시킨다. 오두막을 발견한 순간, 추운 겨울에서 화창한 봄으로 계절이 변화하는 믿을 수 없는 광경을 목격한 맥은 오두막에 살고 있는 세 명의 신비한 사람들과 마주한다. “절망의 삶을 뒤바꾼 눈부신 여정”이라는 카피처럼 “눈부신 기적이 시작되는 곳” 오두막의 사람들을 만나 평소라면 상상도 할 수 없을 기적 같은 일들을 경험하며 마음의 상처를 치유해가는 맥의 놀라운 변화가 올봄 관객들의 마음에 따스하게 스며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세계 2천만 명의 마음을 위로한 기적 같은 드라마 <오두막>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