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같은 수트 핏이란 이런 것! TNGT 박보검 수트 화보 공개

마법 같은 수트 핏이란 이런 것! TNGT 박보검 수트 화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3.0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법 같은 수트 핏이란 이런 것! TNGT 박보검 수트 화보 공개

▲ 사진제공: TNGT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TNGT(티엔지티)가 박보검과 함께한 수트 화보를 공개했다.

 박보검은 이번 화보를 통해 다양한 수트 스타일을 제안하며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박보검은 마법 같은 핏이 돋보이는 네이비 수트에 블루톤 셔츠와 모던한 그래픽 패턴 타이를 매치하여 완벽한 비즈니스 룩을 소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클래식한 체크 수트에 스니커즈를 신거나,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수트에 헨리넥 셔츠를 더해 캐주얼하면서 트렌디한 감성이 느껴지는 믹스매치 룩을 선보였다.

 TNGT는 올 봄, 수트 트렌드를 반영한 ‘매직 핏 수트’ 시리즈를 선보이며 남성 비즈니스 스타일에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화보에서 박보검이 착용한 TNGT ‘매직 핏 수트’는 소프트 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를 바탕으로 슬림한 테일러링이 강조된 도시적인 핏을 자랑한다. 또한 신축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라이크라 소재를 활용한 스트레치 수트부터 가볍고 청량감이 좋은 린넨 혼방 수트까지 다양한 소재를 통해 실용성을 더했다. 일상 출근룩 외에 노타이 또는 스니커즈와 매치하여 캐주얼한 일상룩을 연출하는데 손색없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3월 11일, 서울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 마지막을 장식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