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큐,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 개최

플레이스큐,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03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큐,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 개최

플레이스큐가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 행사를 4월 1일 예스24 악스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는 현재 국내에서 힙합을 가장 트렌디한 장르로 만들어낸 쇼미더머니의 주역들이 그대로 출연한다.

행사를 주최하는 플레이스큐는 신선한 조합과 더불어 퀄리티 높은 라이브 공연을 통해 찾아오는 팬들을 100% 만족시키겠다며 특히 이번 공연은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장 좋아하는 예스24무브홀에서 진행되어 페스티벌과 달리 더 가까이에서 아티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각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출연진으로는 현재 한국 힙합씬의 가장 중심에서 최근 성황리에 전국투어를 끝낸 AOMG의 쌈디, 그레이를 필두로 마이크스웨거 Vol.2 에서 천재적인 랩 실력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던 저스디스, 관중을 압도하는 대체불가 유니크한 사운드 보이스의 래퍼 킬라그램, 트렌디한 색깔로 자신만의 길을 걸아 가는 섬세한 감성 래퍼 레디, 부산을 대표하는 올드스쿨 라임의 귀재이며 힙합계의 자유로운 음유시인 정상수이다.

한국 힙합씬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펼쳐낼 시원하고 강렬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4월 1일 6시부터 시작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