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K, 새로운 스톱 모션 영화 ‘지퍼와 곰들’ 전 세계에 출시

YKK, 새로운 스톱 모션 영화 ‘지퍼와 곰들’ 전 세계에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3.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KK, 새로운 스톱 모션 영화
‘지퍼와 곰들’ 전 세계에 출시

YKK 코퍼레이션(YKK Corporation, 본사: 1 Kanda-Izumicho, Chiyoda, Tokyo)은 YKK의 기업 브랜드와 지퍼를 광범위하게 판촉 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2014년에 단편 애니메이션 ‘패스닝 데이즈(FASTENING DAYS)’를, 2016년에는 그 속편인 ‘패스닝 데이즈2’를 제작 발표하여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1300만 뷰를 기록했다. YKK의 최신 프로인 ‘지퍼와 곰들(Zipper&Bears)’은 스톱 모션 영화로서 YKK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YKKfastening)과 여러 국가/지역의 유튜브 상업 광고를 통해 2월 28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지퍼와 곰들’은 YKK는 부드럽고 매우 유용한 지퍼를 개발한다는 주제를 담아 패스닝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그룹의 ‘작은 부품, 큰 차이(Little Parts, Big Difference)’라는 태그라인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촉진시키기 위해 제작되었다.

이 영화를 위해 스톱 모션 스튜디오인 ‘난쟁이(dwarf)’를 활용했다. YKK 지퍼의 기능성을 전달하기 위해 대사 없는 스톱 모션을 채택한 이 작품을 전 세계 사람들이 즐기게 될 것이다.

‘지퍼와 곰들’은 지퍼의 놀라운 기능을 깨닫고, 한 소녀의 카디건에 지퍼를 채우려고 애쓰는 작은 곰들의 이야기이다. 지퍼는 일상 생활에서 당연하게 여겨지지만, 이 이야기는 전 세계 사람들이 좀더 편안하고 풍성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더 나은 기능을 갖춘 새로운 지퍼를 끊임 없이 개발하고자 하는 YKK의 노력을 소개하고 있다. 정교하게 공을 들이면서 11일 동안의 과정을 통해 찍은 총 1537개의 장면을 연결시켜 제작한 이 영화를 즐기도록 YKK가 여러분들을 초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