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노 ‘한정수’, 최고의 남자 명예 쿨가이 되다”

“추노 ‘한정수’, 최고의 남자 명예 쿨가이 되다”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5.2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남성잡지 ‘맨즈헬스’는 ‘제5회 쿨가이 선발대회’의 ‘명예 쿨가이’로 탤런트 한정수가 선정되었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 남성을 대상으로 건강한 신체, 건전한 마인드 그리고 도전정신을 겸비한 최고의 남자를 선발하는 ‘쿨가이 선발대회’에서는 매년 쿨가이들의 롤모델이 되는 인물을 ‘명예 쿨가이’로 선정하고 있다.

‘명예 쿨가이’는 맨즈헬스 독자와 쿨가이 선발대회 후보자들이 직접 선정한다. 탤런트 이서진(2007년), 가수 알렉스(2008년), 탤런트 이범수(2009년) 등이 ‘명예 쿨가이’로 선정된 바 있다.

2010년 ‘명예 쿨가이’로 선정된 한정수는 최근 화제를 모은 드라마 ‘추노’와 ‘검사 프린세스’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맨즈헬스 백승관 편집장은 “10년의 길고 지루한 무명 생활에도 포기하지 않고 이를 묵묵히 견뎌낸 한정수는 명품 복근의 완벽한 몸매에 강인한 도전정신까지 겸비해 귀감이 되는 인물”이라며 명예 쿨가이 수상 이유를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저녁,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리는 ‘쿨가이 선발대회’의 본선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무대에는 얼마 전 화보촬영을 통해 클레오파트라로 완벽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가요계의 여왕 인순이가 쿨가이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가수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