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 LF 편집샵 앳코너 신상품 출시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 LF 편집샵 앳코너 신상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7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 LF 편집샵 앳코너 신상품 출시

세계적인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가 2017년 봄, SS 뉴 컬렉션의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2월 27일부터 편집샵 앳코너에 신상품을 출시한다.

앳코너는 LF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 스타일 편집샵이다. 멜리사는 27일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3월 10일부터는 앳코너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해 30년간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멜리사는 인체에 무해한 특허받은 Melflex 소재와 특유의 과일향으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젤리슈즈의 대명사로 전 세계 수많은 매니아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멜리사는 매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독특한 소재와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제레미 스캇(Jeremy Scott),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등 패션, 디자인, 음악계의 저명인사 들과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2017년 SS시즌에는 패션 디자이너 제이슨우, 비토리노 캄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멜리사의 플랫슈즈와 샌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멜리사는 17SS 컬렉션의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mall과 앳코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