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셔틀버스 유치원차량 도착알림 위치추적기 옐로우셔틀 출시

오토정보통신, 셔틀버스 유치원차량 도착알림 위치추적기 옐로우셔틀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7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정보통신,
셔틀버스 유치원차량 도착알림 위치추적기 옐로우셔틀 출시

오토정보통신이 기업용으로 회사 통근차량이나 셔틀버스의 위치를 실시간 검색할 수 있고 도착 및 위치알림 기능을 갖춘 옐로우셔틀 위치추적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옐로우 셔틀 위치추적기는 고객 맞춤형 위치관제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기존의 차량 위치관리 서비스에 고객이 원하는 기능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요구할 경우 위치관제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에 기업에서 필요한 기능을 추가적으로 요청이 가능하다.

옐로우 셔틀은 한가지의 틀에 맞추어 판매하던 방식에서 고객 맞춤형으로 제작이 가능해 기업용으로 위치관제단말기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일률적인 위치관제 서비스, 똑같은 방식의 위치관제 방식이 아닌 기업이 꼭 필요한 서비스만을 부각하여 관제서비스에 적용하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효율적인 차량운행관리와 함께 차량을 이용하는 사람에게도 불필요한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게 하였다.

다중 접속 방식이며 여러사람이 동시에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버스 위치와 버스 도착 시간을 알 수 있으며 안전한 차량운행관리에 적합하다.

현제 기업이나 회사는 물론이며 유치원등의 셔틀버스운행에도 적용이 되어지고 있으며 어린이 통학 버스 운행과 안전 차량 관리 업무에 이용되어지고 있으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실시간 위치관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