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이거 실화냐’ 중식대가 이연복,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종결!

‘개콘’ ‘이거 실화냐’ 중식대가 이연복,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종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2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찍먹파’ 박소영-박소라 VS ‘부먹파’ 김기열! 탕수육 전쟁!

‘개콘’ ‘이거 실화냐’ 중식대가 이연복,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종결!
‘찍먹파’ 박소영-박소라 VS ‘부먹파’ 김기열! 탕수육 전쟁!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의 ‘이거 실화냐’에서 중식대가 이연복이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을 완전히 종결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이거 실화냐’는 실생활에서 일어나는 깨알 같은 취향 차이를 놓고 박소영-박소라와 김기열이 팽팽한 공방전을 겨루는 코너. 특히 박소영-박소라의 이상하지만 고개가 끄덕여지는 논리 정연한 대사가 웃음의 포인트다.

오는 26일(일) 방송되는 ‘이거 실화냐’에서는 박소영-박소라와 김기열이 탕수육을 먹을 때마다 불거지는 논란의 중심인 ‘부먹찍먹’에 대한 치열한 양측 대립으로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중식대가 이연복 셰프가 등장해 이들의 논쟁을 단번에 해결한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지난 22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박소영-박소라와 김기열이 탕수육 먹방을 놓고 팽팽하게 의견이 갈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탕수육 소스를 두고 ‘찍먹파’ 박소영-박소라와 ‘부먹파’ 김기열이 나눠진 것. 특히 박소영-박소라는 일식의 초밥을 예로, 김기열은 간 짜장을 예로 들며 자신의 의견을 주장해 웃음을 터트렸다. 고조되는 분위기 속에서 급기야 방청객들까지 ‘찍먹부먹’으로 갈리며 공개 녹화장이 후끈 달아올랐다는 전언.

공개 녹화장의 열기가 극에 달하자 김기열은 중식계의 1인자 이연복 셰프를 깜짝 소환해 녹화장을 초토화시켰다. 이연복 셰프는 “제가 확실히 알려드리겠다”라며 이들의 논란을 잠재울 명쾌한 해답으로 방청객들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중식계의 절대 1인자 이연복 셰프가 내린 솔로몬보다 명쾌한 탕수육의 ‘부먹찍먹’ 해답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26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