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만년필, 아프면 치료받으세요!

고급 만년필, 아프면 치료받으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고급 필기구 브랜드의 전문 서비스 핫트랙스에서 제공
 핫트랙스(대표: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고급필기구 브랜드 만년필을 무료로 서비스 받는 “펜닥터가 진행하는 펜 클리닉(Pen clinic)” 오는 29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강남 및 영등포점에서 실시한다.

이번 펜 클리닉은 파버카스텔, 파카, 크로스, 워터맨 등 핫트랙스에 입점해 있는 고급 필기구6 개 브랜드가 해당 일정에 맞춰 현장에서 바로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들은 A/S 센터 방문 없이 만년필을 최적의 상태로 업그레이드하고, 상담을 통해 만년필에 관한 궁금점도 현장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펜 클리닉 서비스는 만년필의 상태 진단을 시작으로 세척, 잉크 충전 등의 전반적인 상담과 서비스를 실시한다. 만년필의 손상이 클 경우는 A/S 센터를 연결시켜 전문적인 수리가 가능하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매장에서 수리 가능한 서비스는 무료로 진행하며, 부품교체가 필요한 경우 등에는 비용이 발생한다.

핫트랙스는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한 브랜드씩 매주 토요일마다 영등포점과 강남점을 번갈아 가며 총 6주에 걸쳐 실시한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에 한해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쉐퍼, 파카, 파버카스텔, 크로스, 워터맨, 펠리칸 순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 만년필 시필 행사, 손글씨 대회,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송기욱 핫트랙스 마케팅 팀장은 “고급 필기구인 만년필은 보관과 점검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시키는 비결”이라며 “이번 행사는 A/S 센터 방문이 번거로운 고객들을 위해 고급 필기구 편집 매장의 역할을 겸하는 핫트랙스가 고객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를 넘어 만년필 애호가들이 함께 모여 문화를 즐기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핫트랙스 홈페이지(www.hottracks.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