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돼지 베이브와 신나는 생일 파티를 시작해 볼꿀~?!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꼬마돼지 베이브와 신나는 생일 파티를 시작해 볼꿀~?!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생일 케이크를 지켜줘~

사고뭉치 베이브의 좌충우돌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베이브’의 행복한 생일파티 D-1, 생일 케이크를 훔치려는 욕심쟁이 불청객 멧돼지들에게 맞선 ‘베이브’가 농장 마을 동물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파티 대소동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이 오는 3월 말로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주인공 꼬마돼지 ‘베이브’가 위기에 빠진 농장 동물 친구들을 구하고 행복한 생일 파티를 열기 위해 시작하는 신나는 모험을 그려낸다.

여기에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개성만점 다양한 매력의 동물 친구들을 내세워 어린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을 예정. 독일의 안데르센으로 불리는 작가이자 독일판 ‘뽀로로’를 탄생시킨 인물 헬메 하이네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답게, 자극적인 영상과 폭력적인 내용 대신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재미있고 교육적인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으로 담아 냈다. 이처럼 올 봄 어린이들의 필람 애니메이션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 낼 것으로 보이는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2016년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와이드 앵글 – 시네키즈 섹션’에 초청 및 상영되며 한발 먼저 관객들과 만남을 가진 바 있다. 이에 이번 국내 정식 개봉을 앞두고 앞으로의 행보에도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3월 말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의 메인 포스터는 가장 먼저 오색빛깔 풍선과 함께 하늘로 날아 오르는 농장 동물 친구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오동통한 사랑스러운 몸매와 해맑은 표정으로 케이크를 든 채 공중에 떠오른 주인공 꼬마돼지 ‘베이브’부터, 가장 높은 곳에 올라 방향을 전두지휘하는 수탉 친구 ‘빌리’, 그리고 생쥐 ‘미키’까지 사고뭉치 삼총사의 신나는 모험을 예고하며 기대를 자극한다. 한편, 드넓은 황금색 밭을 배경으로 이러한 삼총사를 유심히 지켜보는 멧돼지 무리도 눈에 띈다.

망원경으로 ‘베이브’와 친구들을 호시탐탐 노리는 멧돼지들은 생일 파티를 방해할 계획을 세우는 듯 긴장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포스터에는, ‘3월, 파티를 시작해 볼꿀~?’이라는 유쾌한 카피와 어우러진 깜찍한 병아리 친구들, 듬직한 젖소, 비버 친구들까지 자리하며 가지각색 매력의 동물 친구들이 총 출동해 이들이 과연 위기에 빠진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올 봄, 좌충우돌 동물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동화 같은 모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꿀꿀잼’을 선사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 <꼬마돼지 베이브의 대모험>은 오는 3월 말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