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사랑이 더 유혹적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

금지된 사랑이 더 유혹적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1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를린국제영화제 각본상 수상!

거부할 수 없는 욕망을 만난다!

<사랑에 빠진 여자>는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각본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금지된 사랑에 빠진 네 여자의 치명적인 욕망을 파격적으로 그린고품격 격정 로맨스이다.2016년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전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파격 로맨스 <사랑에 빠진 여자>는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각본상)을 수상했으며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로 상영되어 국내에서도센세이셔널한 반응을 일으켰다.

런던국제영화제, 시카고국제영화제, 카를로비바리국제영화제, 유럽영화제 등에서 여성의 섬세한 심리표현과 함께 파격적인 노출로 논쟁을 불러일으키며 극찬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작년 부산국제영화제에 감독 토마스 바살레프스키가 내한하여 3차례 GV로 국내 관객과 만나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네 여자들이 갈망하는 서로 다른 욕구는 ‘사랑’이다. 그것이 금지된 사랑이든, 쓰디쓴 사랑이든, 짝사랑이든, 욕망적인 사랑이든, 그녀들은 자신만의 사랑을 미치도록 원한다. 그러나 그것이 가지기에는 너무나 힘들기 때문에 불행이 닥쳐오는 네 여자의 사랑과 욕망에 대해서 파격적으로 그린 <사랑에 빠진 여자>는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세 여자와 남편들의 파티 장면으로 겉으로 평화롭고 행복한 듯하지만 각각 금지된 사랑에 빠져 있는 여자들을 비밀을 담고 있다. 현실에서는 일과 가족에게 충실하고 아무 문제 없어 보이지만 그녀들 속내에는 불행이 싹트고 있다. 불행의 이유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금지된 사랑에 빠져 있는 것이다. 메인 카피 ‘금지된 사랑이 더 유혹적이다’는 그녀들이 숨긴 속마음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개봉고지 ‘거부할 수 없는 욕망을 만난다’는 그녀들이 빠진 욕망의 깊이와 유혹을 가늠하게 한다.

금지된 사랑에 빠진 여자들의 섬세한 심리와 욕망에 관한 파격적인 관찰을 그린 고품격 격정 로맨스 <사랑에 빠진 여자>는 오는 3월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