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이수지X유민상, ‘성난 백곰’ 자태 포착!

‘개콘’ 이수지X유민상, ‘성난 백곰’ 자태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수지, 유민상 향해 예민함 대폭발!

‘개콘’ 이수지X유민상, ‘성난 백곰’ 자태 포착!
이수지, 유민상 향해 예민함 대폭발!

▲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개그콘서트’ 이수지와 유민상의 성난 백곰 자태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세.젤.예’는 세상에서 제일 예민한 사람들이 모인 레스토랑 모습을 짜임새 있는 대사로 풀어낸 코너. 이 가운데 이수지와 유민상이 잔뜩 화가 난 얼굴로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수지와 유민상이 같은 포즈, 같은 표정을 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두 사람은 양 팔을 하늘 높이 치켜든 채 눈-코-입을 잔뜩 찡그리고 있는 모습. 더욱이 이수지는 과도하게 새하얗고 두꺼운 퍼 자켓과 모자를 착용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이 모습은 북극의 백곰을 연상케 해 웃음을 배가 시킨다. 한편 이수지는 양 팔에 이어 눈까지 천장을 향해 희번덕 뜨고 있고, 유민상은 그런 이수지를 바라보며 잔뜩 얼굴이 붉어지도록 힘을 주고 있어 포복절도케 한다.

지난 8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이수지는 등장과 동시에 유민상과의 케미가 폭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민상이 “이런 미련 곰탱이”라며 자신을 자책하는 소리를 이수지가 들어버린 것. 더욱이 이날 유민상은 끊임없이 이수지의 오해를 사게 하는 행동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과연 예민 보스 이수지를 분노케 한 유민상의 행동은 무엇일지, 이수지와 유민상의 커플 백곰 자태가 탄생한 배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0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