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손도 금손으로 바꾸는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곰손도 금손으로 바꾸는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1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한 사용법의 ‘셀프 뷰티케어’ 제품들 졸업, 입학선물로 인기

곰손도 금손으로 바꾸는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졸업 입학 시즌이다.아쉬움과 설렘으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맞는 졸업생 및 입학생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이 없는지 고민하게 된다. 간편한 사용법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뷰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곰손인 그녀들을 위한취향저격 응원 선물로‘메이크업 인핸서’를 추천한다. 페이스 라인을 따라 최적의 힘으로두드리는 피팅모션 기술이 피부 윤기 및 탄력을 최대 40% 이상 끌어올려 주며, 바쁜 아침 시간에도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듯한 밀착커버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손 대비 더 얇고 완벽하게 밀착 커버되는‘에어셀퍼프’와 윤기있고 자연스러운 글로우 스킨을 표현해주는 ‘스킨셀퍼프’, 스킨케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돕고, 쿨링 효과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도자기 마사저’까지 3가지 어플리케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원 버튼의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초고속 무선 충전 타입으로 약 3시간이면 완충되어 매일 1분씩,한달 가량 사용 가능하다.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한편 메이크온은2월 한 달간메이크업 인핸서를 구매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25% 할인 혜택과 함께 퍼프3종(에어셀퍼프+스킨셀퍼프+도자기마사저),메이크업 인핸서 전용 블랙 파우치를 제공한다.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5분을 추첨하여 앤디스민트초콜렛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