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카데미상 6개 부문 우수상 수상! '행복 목욕탕'

일본 아카데미상 6개 부문 우수상 수상! '행복 목욕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0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네마 준보 베스트 10 선정!

마음을 데워주는 아주 특별한 가족들의 이야기!

<물을 데우는 엄마의 뜨거운 사랑>이 제목을 <행복 목욕탕>으로 변경 및 오는 3월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목욕탕 오픈을 알리는 독특한 콘셉트의런칭 포스터 4종을 전격 공개했다.

<행복 목욕탕>은‘행복 목욕탕’을 함께 운영해가는 강‘철’멘탈대인배 엄마 후타바(미야자와 리에)와 ‘철’없는 서툰 아빠 가즈히로(오다기리 죠), ‘철’들어가는 사춘기 딸 아즈미(스기사키 하나), ‘철’부지 이복동생 아유코(이토아오이)의 특별한 성장기를 담은 드라마이다.아빠를 찾아 떠나는 딸들의 모습을 담은 독립 영화<캡처링 대디>로 베를린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진출 및 세계 각국의 영화제에서 초청 및 수상하며차세대 고레에다히로카즈로기대를 받고 있는나카노료타의 첫 번째 장편 상업 영화 데뷔작이다.

지난 2016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의 창’ 부문에 초청 상영 시전석 매진 및 뜨거운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3월 3일 열리는 제40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우수작품상, 우수감독상, 우수각본상, 우수여우주연상, 우수여우조연상, 신인배우상까지 주요 부문 우수상 석권 및 최우수상 후보에 올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1919년 창간한 공신력 있는 일본 영화 잡지 『키네마 준보』가 꼽은 제90회 ‘키네마 준보 베스트 10’과 여우 주연상에 미야자와 리에, 여우 조연상에 스기사키 하나 선정 및 ‘키네마 준보 관객 베스트 10’에도 선정되면서 작품성과 대중성을 잡은 최고의 웰메이드 수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행복 목욕탕>이오는 3월 23일로 국내개봉을 확정하고 ‘목욕탕 오픈’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4종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속에서 가족들이 함께 운영하는 ‘행복 목욕탕’이 아빠 가즈히로가 사라져서 갑작스럽게 휴무를 가지게 된 스토리를 그대로 담아낸 것이다. 또한, 4종의 런칭 포스터는 ‘행복 목욕탕’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자극하면서 동시에 재치있는카피들로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수증기가 새어나오는,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행복 목욕탕의 입구,유리창에 붙어있는빛바랜 전단은 가족이 함께 소규모로 운영하는동네 목욕탕 특유의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보여준다. 사장이 사라진 목욕탕의 재오픈을콘셉트로 하는 <행복 목욕탕>의 4종 런칭 포스터는 ‘#깨끗깨끗청소완료하고’, ‘#따끈따끈물을데우면서’, ‘#수도재점검완비’, ‘#두근두근리뉴얼임박’ 등 실제 목욕탕 오픈 느낌을 주는 해시태그 카피로 웃음을 자아내며<행복 목욕탕>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킨다.

2016 부산국제영화제 최고의 화제작이자 키네마준보 BEST 10 선정 및 2017 일본아카데미상에서 주요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행복 목욕탕>은 오는 3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