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힘든 ‘연습생시절’이젠 리얼리티 최강자

인피니트, 힘든 ‘연습생시절’이젠 리얼리티 최강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25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당신은 나의 오빠>에서 다정다감한 ‘국민오빠돌’로 인기 급상승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예 남성 7인조 그룹 인피니트가 차세대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인피니트는 그동안 케이블 채널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에 출연하여 그동안 다양한 매력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간 여동생의 고민을 상담해주고, 여행을 함께 떠나고, 시험 기간 동안 위로해주며 진심으로 동생을 위로해주고 마음 아파하는 꾸미지 않는 마치 친오빠처럼 다정다감한 오빠의 모습들을 선보이며,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국민오빠돌’이란 호칭을 받았다.

2년여 동안의 힘든 연습생 시절을 거치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인피니트는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그간 연습생 시절의 힘든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공개되며,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인피니트 연습생’이란 이름으로 동영상 사이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이 동영상에는 힘든 연습생시절의 안무 연습을 비롯하여 땀과 힘든 시절을 이기는 내용을 담고 있어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과 팬들의 마음을 울린 것.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늘 동생을 위해 노력하는 인피니트 멤버들이 이렇게 힘들게 연습하는 줄 몰랐다.”, “아픔을 딛고 데뷔하는 인피니트가 잘되었으면 좋겠다.”, “힘든 연습생 시절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서로를 위해주는 모습이 아름답다.’등 다양한 칭찬의 글을 남겨 주었다.

아이돌 인간극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는 연예인 오빠가 나의 친오빠였으면이라는 여고생들의 ‘로망’을 옮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 방영마다 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다개 모아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인피니트는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으로 구성된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오는 6월 중순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