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헨리, 요리 스승 ‘이연복’ 따라잡기 현장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요리 스승 ‘이연복’ 따라잡기 현장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03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 혼자 산다’ 헨리, 이연복 셰프에게 직접 요리 배웠다 고백! 관심 집중!

‘나 혼자 산다’ 헨리, 요리 스승 ‘이연복’ 따라잡기 현장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이연복 셰프에게 직접 요리 배웠다 고백! 관심 집중!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헨리가 자신에게 중화요리를 직접 가르쳐준 스승 이연복을 따라잡는 현장이 포착됐다. 그는 요리하는 도중에 현란한 프라이팬 묘기부터 불쇼까지 보여주며 멋짐주의보를 발령시킬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2회에서는 혼자 설을 보내는 외국인 헨리의 하루가 공개된다.

중국계 캐나다인인 헨리는 타지인 한국에서 홀로 설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설을 맞아 음식점들이 영업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고 스스로 요리를 하며 식사를 준비했다. 이 과정에서 헨리는 셰프 포스를 풀풀 풍기며 수준급 요리실력을 보여줬다.

이에 헨리는 자신의 요리실력은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에게 수개월 동안 직접 요리를 배워 매일 3~4시간씩 요리 연습을 한 결과물이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자신의 요리실력에 대한 자신감을 폭발시켰다고 전해져 그의 실력이 어떨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특히 헨리는 이연복의 제자임을 입증하듯 칼의 단면을 이용해 이연복 표 ‘마늘 다지기’ 스킬로 마늘을 다지고, 현란한 프라이팬 묘기와 고량주를 이용한 불쇼까지 보여줘 멋짐을 폭발시켰다. 그는 “불 맛이라는 게 있어요~”라며 쇼맨십이 아닌 음식의 맛을 위해 불쇼를 했음을 밝히며 요리 지식도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과연 타지에서 홀로 설을 보내는 헨리의 하루는 어떠할지, 셰프 포스를 풍기는 헨리의 요리실력은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