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영상제작 취,창업 준비생 위한 ‘콘텐츠 미니 잡페어’ 개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영상제작 취,창업 준비생 위한 ‘콘텐츠 미니 잡페어’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02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영상제작 취, 창업 준비생들을 위한 ‘2017 콘텐츠 미니 잡페어’를 10일 서울 대학로 콘텐츠코리아랩(CKL)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영상제작 분야 취·창업 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현장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인재육성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먹거리 X파일’을 진행한 이영돈TV의 이영돈 프로듀서, ‘아마존의 눈물’을 제작한 MBC 김진만 프로듀서 등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멘토로 참여해 특강을 진행한다.

이영돈 프로듀서는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연출 기법’을 주제로 감독의 기본 소양과 연출기법에 대해 김진만 프로듀서는 ‘다큐는 스토리다’를 주제로 다큐멘터리 감독이 되기 위한 자세에 대해 각각 강연에 나선다.

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취, 창업 컨설팅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행복한 성공 컨설팅 그룹’ 소속 전문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모의면접 컨설팅과 모바일 콘텐츠 채널 ‘딩고(Dingo)’의 제작사 ‘메이크어스’ 인사팀장의 자기소개서 컨설팅 등이 진행된다.

영상제작 분야 취·창업 준비생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한국콘텐츠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9일까지 받는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취, 창업지원실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매년 ‘콘텐츠 미니 잡페어’를 개최해 방송제작, 만화, 애니메이션, 캐릭터, 영상제작, 광고, 게임 분야의 취, 창업준비생들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광고 분야 미니 잡페어를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