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나래, 본게임 시작된 집들이! 숨겨진 나래바 코스 공개!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본게임 시작된 집들이! 숨겨진 나래바 코스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2.0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나래, 나래바 묘미는 지금부터! 클럽 방불케 한 광란의 댄스 PARTY!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본게임 시작된 집들이! 숨겨진 나래바 코스 공개!
박나래, 나래바 묘미는 지금부터! 클럽 방불케 한 광란의 댄스 PARTY!

▲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집들이 본게임에 돌입하며 숨겨진 나래바를 공개한다. 그의 집 속 숨겨진 나래바는 지난주 공개된 나래바와는 극과 극으로 다른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는 공간으로, 공개된 나래바는 맛보기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2회에서는 박나래는 지난주 공개된 나래바와는 180도 다른 분위기의 ‘숨겨진 나래바’가 공개된다.

지난주 다양한 음식들로 집들이 워밍업을 마친 집주인 박나래와 무지개회원 전현무-한혜진-이시언-이기광-윤현민은 나래바 풀코스 중 3차에 해당하는 광란의 댄스파티를 펼친다. 이에 전현무는 댄스 흥이 폭주해 ‘깨방정 발재간 댄스’를 선보여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그는 댄싱슈즈인 이기광을 제치고 춤을 리드해 ‘댄싱머신’로 거듭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한혜진과 윤현민은 각각 삐걱삐걱 소리가 날 듯한 뻣뻣한 웨이브와 출처를 알 수 없는 막춤을 선보여 춤의 새 역사를 쓸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박나래는 댄스파티 후 “자! 올라오세요~”라며 나래바 4차-5차 코스를 위해 2층에 위치한 숨겨진 나래바로 무지개회원들을 안내해 본격적인 집들이를 시작했다. 숨겨진 나래바는 공개된 스틸처럼 아늑한 느낌으로 꾸며져 1층 나래바와는 또다른 분위기를 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숨겨진 나래바에 입성한 무지개회원들은 감성적인 인테리어에 보자마자 진심 어린 감탄을 연신 내뱉었다. 이어 박나래는 따뜻한 느낌의 ‘숨겨진 나래바’에서 롤링페이퍼를 쓰는 등 감성을 촉촉하게 만들 프로그램을 준비해 더욱더 알찬 집들이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박나래가 공개할 숨겨진 나래바의 모습과 무지개회원들이 펼칠 광란의 댄스파티는 오는 3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