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의 전설 이소룡, 그가 다시 부활했다! '사망탑의 결전'

액션의 전설 이소룡, 그가 다시 부활했다! '사망탑의 결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0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그의 마지막 대혈투를 확인하라!

이소룡, 김태정, 황정리의 화려한 액션을 확인하라!
'사망탑의 결전'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이소룡, 김태정, 황정리 주연의 고전 액션 영화 <사망탑의 결전>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사망탑의 결전>은 무술인 '진강'과 그의 동생 '진국'이 진강의 절친했던 친구 '진곡'의 죽음에 엄청난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고 비밀을 파헤친다는 내용의 액션 영화.

전설적인 액션 스타 이소룡이 '진강'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으며, 꼭 닮은 외모와 화려한 실력으로 이소룡의 사후 그의 대역을 도맡아 연기하기도 했던 한국 출신의 배우 김태정이 '진국' 역을 맡았다. <사망탑의 결전>은 이소룡의 생존 당시 출연 장면과 다른 배우들의 촬영분을 편집하여 만든 작품으로,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액션 장면들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가 매력적인 작품. 특히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영화 속 잘 짜여진 액션 씬들이 그대로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소룡의 비장한 표정으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복면을 쓴 의문의 남성들을 액션의 제왕다운 날렵한 몸짓으로 제압하는 이소룡의 모습이 이어지며 기대를 모은다. 또한 불길한 일이 닥칠 것을 암시하는 스승의 대사와 함께 다수의 적들에게 둘러싸이는 이소룡의 모습은 그가 맞닥뜨린 '상상 이상의 음모'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태정, 황정리 등 다른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는 무술 영화 매니아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설적인 스타 이소룡과 김태정, 황정리 등 내로라 하는 액션 고수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 <사망탑의 결전>은 오는 2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