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직장인 드림(DREAM) 지원’ 이벤트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직장인 드림(DREAM) 지원’ 이벤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2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이하 SC제일은행)은 5월 24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드림밴드 상품(두드림통장, 돌려드림론, 몰아드림카드) 중 하나 이상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장인 드림(DREAM)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 드림 밴드’는 이벤트 기간 중 드림밴드 상품을 구매한 직장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SC 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SC제일은행 홈페이지 내 ‘직장인 드림지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직장인의 신나는 생활>에 대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된 글 중 조회수 및 추천수가 가장 높은 응모자 15 명을 선정, 개인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이벤트 결과 발표는 오는 7월 초 은행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더불어 위의 세 가지 상품 중 하나를 가입한 경우,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개인사업자나 주부 등 각자의 영역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SC제일은행의 드림밴드는 ▲수시자유입출금 통장으로 기간별 연 최고3.6%의 높은 금리와 수수료 면제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두드림 통장’ ▲ 4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금리 할인을 포함해 최저 5.25% (4.30일 기준) 의 금리로 신용 대출해 주는 상품인 ‘돌려드림론’, 그리고 ▲ 고객이 원하는 곳을 선택해 최대 10% 할인을 몰아서 받는 ‘몰아드림카드’ (‘기본할인’과 ‘선택할인’을 모두 이용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이 가능함) 등 예금, 신용대출, 신용카드의 세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SC 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보다 늘어나는 소비에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직장인들의 꿈을 지원하는 드림밴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하며 “직장인들의 계획적인 경제생활 및 고객들의 삶의 활력을 위해 차별화된 맞춤 상품과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을 위한(Here for customers)”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