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남겨진 저주의 시간! 이번주 오픈 및 보도스틸 전격공개!! '은둔자: 끝나지 않은 저주'

홀로 남겨진 저주의 시간! 이번주 오픈 및 보도스틸 전격공개!! '은둔자: 끝나지 않은 저주'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3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드는 순간 혼자가 아니다!

스스로 벗어날 수 없는
기이한 현상의 굴레에서 벗어 날 수 있을 것인가?

잠드는 순간 저주와 마주하는 한 남자의 공포를 다룬 영화 <은둔자: 끝나지 않은 저주>가 2월 2일(목) 이번주 오픈 및 보도스틸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는 불안한 모습으로 문밖을 살피는 한 남자의 모습이 영화의 긴장감을 알려주고 있다.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와 스산함이 묻어나는 영화의 장면 속에는 한껏 겁에 질린 여자의 모습과 심각한 표정으로 이야기하는 사람들 그리고 호흡기를 착용하고 무언가에 홀린 듯한 표정의 남성까지!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은둔자: 끝나지 않은 저주>는 19년 전, 사고로 아내를 잃고 딸 엘리노어가 가출을 한 후 은둔형 외톨이가 된 아빠 팀이 수면무호흡 상태일 때 겪는 저주의 이야기를 담았다. 스스로는 저주에서 벗어 날 수 없는 팀. 옆집의 닉과 조앤이 그를 도와주려 하지만 사악한 존재의 기운은 끊임없이 팀을 괴롭힌다. 몇 년 동안 집 밖을 나가지 않고 갇혀 사는 주인공의 심리적 불안과 공포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영화 <은둔자: 끝나지 않은 저주>! 과연 그는 잠이 들면 시작되는 저주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스스로 벗어날 수 없는 저주의 그림자! <은둔자: 끝나지 않은 저주>는 2월 2일 오픈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