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촬영 대장정 완료! 전격 크랭크업! 'V.I.P.'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촬영 대장정 완료! 전격 크랭크업! 'V.I.P.'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2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박훈정 감독& '밀정'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신세계' 박훈정 감독+ '밀정'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의 만남!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만난 강렬한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신세계> 각본, 감독 및 <부당거래> 각본을 통해 선 굵은 범죄 영화의 새로운 계보를 그려온 박훈정 감독의 차기작이자 <밀정>의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선보이는 2017년 최고 야심작 <V.I.P.>가 지난 주 약 3개월의 촬영을 마치고 전격 크랭크업 했다.

영화 <V.I.P.>는 국가도 법도 통제 불가능한 북한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그를 쫓는 대한민국 특별수사팀과 북한에서 넘어온 비밀 공작원, 미 CIA와 대한민국 국정원 등이 얽힌 이야기.

권력기관 사이의 이해관계와 정치, 그로부터 발생되는 딜레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 싶었다는 박훈정 감독의 이번 작품에서는 미국 CIA와 대한민국 국정원을 오가는 인물 박재혁(장동건), 연쇄살인사건의 핵심 용의자로 지목 된 광일을 맹렬하게 쫓는 추격자 경찰 채이도(김명민), 그리고 북에서 내려온 보안성 소속의 냉혈한 공작원 리대범(박희순), 마지막으로 영화의 모든 인물들이 지목하고 있는 중요 인물이자 북한에서 귀순한 VIP 김광일(이종석) 네 명의 핵심 인물의 관계를 통해 이야기가 확장된다. 대한민국 국정원, 경찰 및 검찰을 넘어서 미 CIA, 북 보안성까지 연루된 연쇄 살인 사건의 수사가 예측불허의 결말로 치닫는 전개가 백미인 작품. 약 3개월 동안 태국, 홍콩 등 해외 로케이션에 전국 로케이션까지 소화하며 다채롭고 이색적인 영상을 카메라 앵글에 담았다.

<V.I.P.>의 각본, 연출을 맡은 박훈정 감독은 “항상 작품 끝날 때마다 뭔가 아쉽고 시원섭섭한 마음이 든다. 남은 편집 기간 동안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배우-스탭 모두 고생 정말 많았다” 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배우들의 소회도 남달랐다. 장동건은 “박훈정 감독의 전작들을 좋아하는 관객들이라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김명민은 “네 명의 배우가 각기 다른 색깔을 보여주는 영화다. 모든 스탭들과 즐거운 작업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박희순은 “추운 날씨에 고생하면서 촬영을 마쳤는데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이종석은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이고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며 인사를 전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과 <신세계> 박훈정 감독, 그리고 <밀정> 워너브러더스 코리아가 함께한 강렬한 프로젝트 <V.I.P.>는 후반 작업에 돌입, 2017년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