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한은정, 방주인 김구라에게 ‘꺄아악’! 고주파 돌고래 비명 발사!

‘발칙한 동거’ 한은정, 방주인 김구라에게 ‘꺄아악’! 고주파 돌고래 비명 발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2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정, 김구라에게 ‘과거 굴욕(?) 사건’ 서운함 폭발! 웃는 얼굴로 기선제압!

‘발칙한 동거’ 한은정, 방주인 김구라에게 ‘꺄아악’! 고주파 돌고래 비명 발사!
한은정, 김구라에게 ‘과거 굴욕(?) 사건’ 서운함 폭발! 웃는 얼굴로 기선제압!

▲ 사진제공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한은정이 방주인으로 들어온 김구라와의 첫 만남에 고주파 돌고래 비명을 발사했다. 한은정의 비명에 김구라는 연신 사과를 했고, 이들의 첫 만남이 비명과 사과로 물들었다고 전해져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오는 설 연휴 27일 저녁 5시 55분에 첫 방송 되는 MBC 설특집파일럿 스타 리얼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 측은 24일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집주인 한은정과 방주인 김구라의 비명과 사과가 오간 첫 만남을 공개한다.

‘발칙한 동거’는 전혀 다른 성향과 개성을 가진 스타들이 실제 자신이 거주하는 집의 빈 방을 다른 스타들에게 세를 주며 벌어지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집주인과 방주인의 관계로 만난 이들의 시트콤보다 재미있고 드라마보다 현실적인 동거 라이프를 통해 다양하고 리얼한 인간 관계의 소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격적인 동거의 시작을 앞두고 방주인의 정체를 모르고 설렘과 기대로 들떠 있던 한은정. 그는 집 앞에 도착한 방주인과 현관문을 사이에 두고 미묘한 탐색전을 벌인 끝에 방주인과 기대에 찬 첫 대면을 했다.

그러나 한은정은 방주인이 김구라임을 확인하자마자 자신도 모르게 돌고래를 능가하는 고주파 비명을 내지른 것. 이에 김구라는 “미안하다”고 속사포 사과를 전해 궁금증을 더할 예정이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초면이 아니었던 것. 김구라는 갑자기 그에게 굴욕을 안겼던 둘 만의 과거 사건을 언급했고 한은정은 웃는 얼굴로 “그 때.. 왜 그러셨어요?”라며 계속 물어 스펙터클한 동거 생활을 예감케 했다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와 한은정은 비명과 사과가 오갈 수 밖에 없었던 첫 만남과 둘 만의 과거 굴욕 사건의 내막을 밝혔고, 함께 지켜보던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집주인 한은정과 방주인 김구라의 설렘과 기대에서 비명과 사과로 이어진 첫 만남의 순간과 이들의 예측불허 동거 라이프는 오는 2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 연휴를 유쾌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채워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27일 오후 5시 55분, 28일 밤 11시 15분 이틀 연속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