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신카이마코토 감독도 극찬한 영화! '목소리의 형태'

'너의 이름은' 신카이마코토 감독도 극찬한 영화! '목소리의 형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2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굉장한 작품! 그림, 연출, 연기 모두 대단하다!"

“<너의 이름은.>에 이어 극장에서 꼭 봐야 할 수작!”
꼭 한국 개봉해 주세요!
국내 개봉 요청 빗발쳤던 <목소리의 형태> 흥행 예고!

개봉 첫 주 일본 박스오피스 2위로 진입, <너의 이름은.>과 함께 작년 하반기 일본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흥행에 성공한 영화 <목소리의 형태>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목소리의 형태>는 청각 장애 소녀 ‘쇼코’와 그녀를 괴롭혔던 소년 ‘쇼야’가 고등학생이 되어 다시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2014년 코믹 그랑프리 1위를 기록, 누계 발행부수 250만부 이상을 기록한 화제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목소리의 형태>는 일본 개봉 당시 170만 관객 돌파, 22억엔(약 220억)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열풍을 일으켰다.

특히 <목소리의 형태>는 300만 관객을기록하며 흥행중인 <너의 이름은.>신카이마코토 감독도 극찬한 영화로 주목을 끌고 있다. 신카이마코토 감독은 ‘굉장한 작품이다. 그림도 색감도 너무 아름답고, 연출 또한 흉내를 내고 싶어도 흉내 낼 수 없을 것 같다. 성우들의 연기 또한 매우 훌륭했다. 대단하다”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올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목소리의 형태>는 아름다운 영상과 정교한 연출, 따뜻한 스토리까지 더해져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본 개봉 당시 시사회 만족도 94%, 추천도 98% 등의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개봉후 4개월이 지난 지금도 교토, 효고, 돗토리 등 일본 전국 극장에서 추가 상영중인 <목소리의 형태>에 대한 국내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국내 관객들은 “<너의 이름은.>의 뒤를 이을 애니메이션!” (com***), “<너의 이름은.>보다 기대중인 영화”(junhan****), “개인적으로 누구라도 한 번 꼭 보라고 권유하고 싶은 명작이다”(fak***), “<너의 이름은.>에 묻힌 수작! 나의 인생 영화”(ugky***), “국내 개봉이 시급합니다”(asa0****), “제발 국내 개봉해주세요”(skan***)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극장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너의 이름은.>에 이어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목소리의 형태> 국내 개봉 소식은 팬들에게 큰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영화 <목소리의 형태>는 올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