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딸기 신메뉴 15만개 판매 돌파!

할리스커피,딸기 신메뉴 15만개 판매 돌파!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2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에도 상콤달콤한할리스 딸기 메뉴매력에 푹~

할리스커피,
딸기 신메뉴 15만개 판매 돌파!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에서 새해 시작과 함께 출시한 딸기 메뉴가 추운 겨울 소비자들의 마음과 입맛을 사르르 녹이며 출시 보름 만에 15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할리스커피가 지난 3일 선보인 딸기 메뉴는수제 딸기크림과 다양한 플레이버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라떼 음료2종과 생과일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과일티, 지난해 할리스 딸기열풍을 몰고 온 딸기 음료 4종, 프리미엄 디저트 ‘리얼딸기크림 아발랑쉬’이다.

특히, 그린티라떼와 초코라떼 위에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딸기크림을 풍성하게 얹은 메뉴인 ‘딸기크림 그린티라떼’와 ‘딸기크림 초코라떼’도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부드러운 딸기 크림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고 있다.또한 생딸기와 새콤한 레몬이 조화로운 ‘딸기 레몬티’는 향긋한 생과일차로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또한 함께 출시 된,‘딸기 요거트플라워’와‘딸기 치즈케익할리치노’,‘리얼딸기주스’,‘리얼딸기라떼’는 지난해 딸기 마니아층을 매료시킨 음료로사랑스러운비주얼이 더해져 SNS에서 인증샷 열풍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인 ‘리얼딸기 크림아발랑쉬’는 딸기크림을 가득 채운 쉬폰 케이크에 딸기크림와 생딸기를 토핑하여 딸기풍미를 극대화 하였다.

할리스커피 관계자는 “새해 시작과 함께 출시한 딸기 메뉴는,맛은 물론 풍성한 라인업으로 딸기 마니아층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 잡은 것 같다”면서“앞으로도 색다른 메뉴로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