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점포, 소자본창업 친환경 녹색 비즈니스 자연애 ‘뜬다’

무점포, 소자본창업 친환경 녹색 비즈니스 자연애 ‘뜬다’

  • 이슈&뉴스
  • 승인 2010.05.2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애'의 친환경 홈 케어 토탈 서비스 프렌차이즈 사업 각광
최근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유해성 건축자재 대신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어가는 친환경 홈인테리어 산업이 각광을 받고 있다.

주거문화가 서구화됨에 따라 수리, 보수, 인테리어, 리모델링, 클리닝 분야 역시 친환경적인 원자재 공급으로 인하여 고객의 선택시장이 다양화되고 넓어지면서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는 추세다.

자연애는 100% 친환경소재를 사용해 주택과 관련한 토탈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자연애는 건축부터 수리, 보수, 인테리어, 리모델링, 클리닝 등 분야별 특성을 고려한 공간디자인과 친환경적인 시공을 원자재 선정부터 완료까지 모든 과정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반영하여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을 창조한다.

좋은 집을 짓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집을 가꾸어가는 것도 중요하다.

자연애는 홈인테리어가 아니라 철저하게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는, 수리, 보수, 인테리어, 리모델링, 홈리폼, 클리닝 등 주거에 관한 모든 관리를 하는 홈 케어 토탈 서비스 시스템이다.

최근 친환경 인테리어를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자연애는 프렌차이즈 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이나 무점포창업이 가능하며 생활공간에서 일어나는 수리나 보수, 클리닝 등 필요한 부분에 점검필요성이 고객층을 다양하게 확보 할 수 있다는 큰 매력이 있다.

자연애는 새로운 프렌차이즈 사업의 모티브를 이타자리(利他自利)로 삼고 있다. 고객이 이롭지 않으면 가맹점도 이로울 것이 없다. 마찬가지로 가맹점에게 이롭지 않는 사업이라면 본사도 이롭지 않다는 게 자연애의 생각이다.

자연애 프렌차이즈는 오랜 기간 각 분야에서 실전경험을 통해 축적된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분야의 기술을 전수 받을 수 있다. 또한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실행함으로써 보다 쉽고 빠르게 기술을 습득하여 실전에 응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고객들은 온라인 견적을 통해 인테리어 비용을 신속하게 산출할 수 있으며, 정확하게 고객의 요구에 맞는 자재와 비용을 산출하여 시공을 진행하는 점이 자연애 친환경 홈 케어 토탈 서비스 사업의 매력 포인트다.

틈새시장을 공략해 소자본창업이나 무점포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자연애 친환경 홈 케어 토탈 서비스 사업의 장점이다. 자연애는 1:1 창업설명회를 통해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향후 전국 주요도시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창업문의 : http://자연애.net ☎1544-3166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