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국 저자 ‘나부터 작은것부터 지금부터’ 출판

임상국 저자 ‘나부터 작은것부터 지금부터’ 출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19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국 저자
‘나부터 작은것부터 지금부터’ 출판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 임상국 저자의 ‘나부터 작은것부터 지금부터’를 출판했다.

어떤 분야에서든 자신의 꿈을 이룬 사람들의 공통된 모습은 ‘첫째 자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원대한 비전을 가졌고, 둘째 그 목표를 향해 목숨을 걸고 매진하는 열정으로 무장했으며, 셋째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은 사람들이었다.’ 그리고 이들은 ‘너 아닌 나부터, 큰 것 아닌 작은 것부터, 나중 아닌 지금부터’ 먼저 행하되 지속적으로 실천한 사람들이었음을 알 수 있다.

저자는 10년 전 가장 좋아하는 일과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찾고자 고민했다. 인생의 전반전은 끝났으나 전반전보다 훨씬 소중한 후반전을 알차게 만드는 데 결정적으로 기여한 것은 최근 6년 동안 1일 1독으로 2,000여 권의 책을 읽음과 15년간 꾸준히 실천한 달리기였다. 기회도 행운도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말에 동의한다. 결심은 하지만 실천하는 사람은 적다. 실천은 하지만 지속하는 사람은 드물다. 누구나 꿈을 꿀 수 있지만 꿈을 이루는 사람은 꿈을 정교하게 설계하는 힘과 실행력을 가진 사람만이 할 수 있다.

그렇다. 나이 좀 먹었다고, 몇 번 실패하여 넘어졌다고, 난 가진 것이 없다고 자신을 평가절하해선 안 된다. 아직도 나를 위해 기도하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을 생각하자. 저자는 책을 읽으면서 훌륭한 멘토들의 힘 있는 외침을 들었다. 그들은 풀죽은 나의 가슴을 뛰게 했다. 그들은 별 희망이 없어 보이는 나의 장점들을 찾아주었다. ‘나부터 작은 것부터 지금부터’ 먼저 행하면 된다는 쉬운 공식을 알려 주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가 발행한 책은 무언가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에게 꿈과 비전을 주기 위함이다. 많은 사람이 ‘무엇을 할까. 어떻게 할까.’를 고민할 때 ‘이렇게 하면 됩니다’라고 자신 있게 들려 줄 수 있는 이슈 인물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저자의 경험과 함께 담은 책이다. 가난하다고 꿈조차 가난할 수는 없다. 세상 탓, 남 탓, 환경 탓만 하기엔 시간이 너무 짧고 할 일은 너무 많다. ‘나부터 작은 것부터 지금부터’의 행함이 나와 여러분이 바라는 진정한 꿈을 이루도록 도울 것이고, 새롭게 변화된 삶으로 꿈 너머 꿈까지 실현하는 행복한 삶을 경험하게 만들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