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래쉬' 마일즈 텔러의 뜨거운 감동 실화! '블리드 포 디스'

'위플래쉬' 마일즈 텔러의 뜨거운 감동 실화! '블리드 포 디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18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개봉 확정!

마일즈 텔러 x 에론 에크하트 최고의 만남!
완벽한 케미스트리 기대!
마일즈 텔러, '위플래쉬'를 잇는 열연으로 기대감 고조!

지난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 초청작이자 주연 배우들의 내한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블리드 포 디스>가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블리드 포 디스>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전 WBA 슈퍼웰터급 챔피언 ‘비니 파지엔자’의 실화를 그린 감동 드라마.영화는 저돌적인 플레이와 투지로 미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린 복서로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당한 후 극적으로 재기에 성공해 다시 링에 올랐던 ‘비니 파지엔자’의 실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위플래쉬>의 마일즈텔러가주인공으로 열연해 화제다.<위플래쉬>에서 꿈에 대한 집념과 최고를 열망하는 광기어린 천재를 연기했던 마일즈텔러는<블리드 포 디스>에서도 열정과 집념의 캐릭터‘비니파지엔자’를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소화,또 한번 최고의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다크나이트><설리>에서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던 에론에크하트가비니의든든한 지원군코치 ‘케빈 루니’역을 맡아 마일즈텔러와의 유쾌한 브로맨스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리드 포 디스>는 지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거장 감독들의 신작 및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화제작을 상영, 영화제에서 가장 중요한 섹션으로 손꼽히는 ‘갈라 프레젠테이션’에 초청되었다. 사실감 넘치는 탁월한 연출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보일러 룸>으로 2000년 도빌국제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한실력파 감독 벤 영거의 11년 만의 신작으로, 세계적인 거장 마틴스콜세지가총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또한 <블리드 포 디스>는 영화제 상영 당시예매 오픈 직후 전회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영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상영 직후에는작품성은 물론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무장한 대중성까지 갖춘 영화로 찬사를 받아국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개봉 전부터 높은 완성도와 최고의 배우들, 감독, 제작자의 합세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블리드 포 디스>는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을 찾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