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시리우스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스카이, 시리우스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 선보여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5.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리우스(IM-A600S)의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 8가지를 19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카이가 선보이는 , , , , 등 8가지 어플리케이션은 ‘완전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재미와 정보 제공의 기능을 넘어 시리우스 사용자들만의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선보이는 어플리케이션은 <아드로이안 번역기>와 이다. 안드로이안 번역기는 한글을 안드로이어, 안드로이어를 한글로 번역해 주는 어플리케이션으로 번역기를 실행시키고 텍스트박스에 문자를 입력하면 안드로이어 번역 결과가 바로 표시된다. 자칫 지루해질 수 있는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 생활에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는 완벽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평화롭게 살고 있는 ‘시리우스인’에 대해 소개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www.androians.com’ 에 있는 시리우스별 여행기 ‘안드로이드계를 여행하는 K양의 안내서’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한 블로그 형태로 제공한다.

스카이의 8가지 안드로이안 어플리케이션은 시리우스에 탑재된 ‘스카이 스테이션’(SKY Station)을 통해 무선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시리우스는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을 의미하며 <완전한 커뮤니케이션>능력을 갖고 있는 가상의 ‘안드로이드계’ 행성의 이름이다. 이는 스카이가 시리우스 출시와 더불어 전개하고 있는 ‘안드로이안 캠페인’으로 <우주의 능력을 빌리다>라는 컨셉 아래 가상의 우주 공간 ‘안드로이드계’를 설정하고, 각 행성들이 갖고 있는 특별한 능력을 스카이가 출시하는 스마트폰에 부여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