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의 향연, ‘업타운 커머레이즈 제2회 정기연주회’ 21일 개최

앙상블의 향연, ‘업타운 커머레이즈 제2회 정기연주회’ 21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16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앙상블의 향연,
‘업타운 커머레이즈 제2회 정기연주회’ 21일 개최

추운 겨울을 맞아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앙상블의 선율이 관객을 찾아간다. 21일 오후 8시 업타운 커머레이즈 제2회 정기연주회가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된다.

업타운 커머레이즈는 세종솔로이스츠 음악감독인 강효 교수가 소규모 앙상블의 활성화를 위해 세종 솔로이스츠 단원들 주축으로 만든 앙상블로 뉴욕의 젊은 감성과 실내악을 같이 하는 마음이 맞는 친구, 동료라는 의미를 함께 나타내기 위해 지어졌다.

업타운 커머레이즈는 단원들이 뉴욕에서 유학 시절, 뉴욕과 뉴저지 등지에서 연주하였고 한국에 귀국 후 한국에서 다시 모인 단원들이 팀 이름에서 나타나듯 강효 교수의 깊은 뜻을 이어받고자 2016년 1월 한국에서 다시 만나 창단 연주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멤버로 바이올린 최재원(서경대 특임 교수), 성경주(강원대 교수), 비올라 김유영(한국예술종합학교 강사), 첼로 정수진(세종솔로이스츠 단원), 클라리넷 김은형(보스턴대학 박사 예정), 피아노 이지원(영남대 겸임교수)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차르트가 놀이를 즐기며 가벼운 기분으로 작곡한 클라리넷 3중주 내림 E장조 클라리넷, 비올라와 피아노를 위한 3중주 작품을 첫 무대를 펼쳐 글리에르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작품번호 39를 연주한다. 창의적 선율과 낭만적 정서가 짙은 슈만의 피아노 4중주 내림 E장조 작품번호 47은 슈만의 ‘실내악의 해’의 최후를 장식한 작품 등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공연은 업타운 커머레이즈가 주최, 더블유씨엔코리아(대표 송효숙)가 주관하여 ART SPACE J 후원, ONE GLASS가 협찬한다. 티켓은 전석 50,000원으로 학생(대학생까지)은 50%할인 된 가격으로 SAC티켓, 인터파크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공연에 대한 문의는 더블유씨엔코리아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