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 출간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1.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2016년에 출간했던 합격 보장 100%의 수험서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좋은땅 펴냄)이 2017 최신개정판으로 새로이 모습을 드러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생활체육지도자 3급이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으로 명칭이 변경되면서 자격 종목의 세분화, 시험장의 변경 등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필기시험을 먼저 치르는 방식으로 변경되면서 필기시험은 실기 및 구술시험을 보기 위한 하나의 관문이 된 것이다. 많은 응시생들이 혼란스러워했으며 특히 운동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필기는 생소하고 부담스러운 과목이 되었다.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은 운동 관련 비전공자 및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내용을 정리한 필기 수험서다. 2016년 3월에 출간돼 수험생들에게 이미 많은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이 책은 핵심만 콕콕 집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너무 깊고 광범위한 학습으로 비효율적인 공부를 하는 것을 피할 수 있도록 최대한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구성한 데 그 이유가 있다.

특히 본문 내 초록색으로 표시된 부분들은 모두 1번 이상씩 기출된 내용들로써 이를 중점적으로 공부한다면 보다 효율적이고 집중적인 학습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지도사를 준비하는 모든 응시생들이 ‘성피티의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필기 합격공식’을 통해 필기시험에 합격하여 현장 지도사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본 도서는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도서11번가,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에서 주문,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